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피자헛 티본 스테이크 & 쉬림프 L / 팝콘치킨

 

 

 

피자헛 티본스테이크&쉬림프 L / 팝콘치킨20a / 콜라 / 소스

배달의 민족에서 30% 할인된 가격 25,130원에 구매했다.

거기에 치즈토핑 추가 50% 할인 +1,000원

사이드 박스 추가 선택  팝콘치킨 20a 50% 할인 +2,900원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 추가 +100원

콜라(펩시)1.25L +2000원

=31,130원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총 결제 금액은 26,130원

 

기본적으로 핫소스 2개 

피클 1개

치즈크러스트 디핑소프 2개

허니머스터드 소스 1개 가 포함되어 있었다.

 

왼쪽이 티본스테이크 오른쪽이 쉬림프

라지 한판을 하나의 맛으로만 먹기엔 좀 물릴 것 같아서 

반반메뉴로 주문했는데..

 

쉬림프에 파인애플 같은 과일이 들어가 있다는걸 

검색이라도 해볼껄.. 후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티본스테이크 쪽이 좀 더 

달달하고 짭잘한.. 자극적인 소스여서 마음에 들었다.

 

평소 피자헛 보다는 도미노 피자를 즐겨 먹고

또 도미노 피자보다는 동네에 있는.. 피자집을 선호하는데

배달의 민족에 할인을 하고 있길래 주문하지 않을 수 없었다. ㅎ

 

그리고 피자헛은 피자를 원래 이렇게 잘라주는 건지 모르겠는데

사진을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어떤건 너무 작고 어떤 건 너무 크고.. 그냥 냅다 자른 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었다.

(반반 피자여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을 제외하고도..)

 

같이 주문한 사이드 메뉴 팝콘치킨..

큰 걸 기대하고 주문한 건 아니지만 원래 주문하고 싶었던 치즈볼 평이 

그렇게 좋은평이 아니길래 선택했는데,

그냥 피자헛에서는 사이드 메뉴는 제치는 걸로 ㅎㅎ

(브라우니가 맛있다 하던데 단종된거 같다)

 

음... 그냥 이 돈으로 초밥이나 사 먹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