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곱마니 신논현 곱창 막창 대창

 

 

 

오랜만에 배달의 민족을 통해 곱창을 배달해 먹었다

곱마니 신논현점 모듬메뉴 38,000원

 

설명서 ㅎ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진 설명서가 함께 배달되어 왔다.

부추는 양이 적어보이는게 아니라 그냥 양이 적다. 

말은 똑바로 하세요 ~~ 제발 ~

 

곱창모둠

포장은 깔끔했다 . 

양은 다른 브랜드와 비교했을때 평균 정도 

많지도 적지도 않다.

같이 담겨져 오는 떡이 생각보다 맛나다.

 

김치찌개

음.. 막 그렇게 진~한 맛은 아니고

깔끔한 느낌의 김칫국? 을 먹는 기분

된장국도 있던데 차라리 그걸 먹어야 했나 

 

귀리밥과 계란후라이

여기에 김가루가 따로 동봉되어 오는데

귀리밥이라서 와~ 너무 맛있다 ~ 그런건 없었다.

그냥 밥임

 

국물과 함께 호로록 ~

 

곱창

속이 꽉 차있긴 하다.

하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게 아니라

쓴맛이 난다.

막창

통통해서 처음엔 오 씹는맛 좋네~

하다가 너무 질겨서 씹다 뱉었다.

 

대창

그래도 그나마 대창이 셋중에 가장 좋았다.

셋중에 약은 제일 적게 들어있다.

 

배달곱창은 역시.. 맛있는곳을 찾기 어려운 것일까...

이번엔 대실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