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샤워기 필터 헤드 추천 프렐 버블 i4

 

 

 

2~3일에 걸친 배송

요즘 피부에 신경을 쓰게 되면서 샤워기 필터를 고려하게 되었다.

닥터 피엘이나 퓨어 썸 브랜드 제품으로 많이들 구매하는 것 같던데 

나는 프렐 제품으로 구매했다.

 

프렐 홈페이지 들어가면

샤워기 필터와 헤드를 묶음 상품으로 판매하는게 있는데 

나는 헤드와 비타민 필터를 선택했고 이것저것 할인받아

36,000원대에 구매했다.

 

프렐 버블린 i4 / 비타민 필터

뭐 다른 증정 품 같은 건 없고 

그냥 주문한 제품만 딱 배송되었다.

 

샤워헤드를 돌려서 빼고 

그 안에 필터를 끼워 사용하는 것 같은데

그 부분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지 않아서

내가 제대로 한 건지.. 제대로 정수가 되는 건지 알 수 없어서 답답했다.

 

나는 일단 저 오렌지색의 필터를 헤드에 넣어 사용 중..!

 

설치 완료 ~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 헤드의 물줄기보다 확실히

두피, 몸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다.

.. 안 그래도 오래 씻는 편인데 앞으로 더 오래 샤워할 것 같다 ㅎ

 

한 가지 불편했던 점은 

기존 사용하던 샤워 헤드는 조금 곡선으로 휘어져 있는 모양이라 

저렇게 딱 걸어놓고 물을 틀면 물줄기의 방향이 알맞게 떨어졌는데,

 

프렐 i4 제품은 직선으로 되어있어

저 상태로 물을 틀면 바로 얼굴에 직빵으로

거북 왕 하이드로 펌프를 맞게 된다.

 

수압조절 다이얼 버튼

샤워헤드 뒤편에 수압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 버튼이 있다. 

 

사진상으로 왼쪽으로 갈수록 수압이 약해지는데

최대 수압으로 해도 물줄기가 부드럽다.

 

물이 흐르고 있는 와중에도 수압 조절이 가능해서 

두피와 얼굴 세정할 땐 약하게 

몸 샤워할 땐 강하게 조절 가능!

 

후기를 보면 피부가 부드러워진다고 하는데 

난 아직까지 그런 건 모르겠고 

그냥 기존에 쓰던 샤워 헤드보다 물줄기가 부드럽고 기분 좋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