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자취 필수템 가정용 재활용 프란코 분리 수거함

 

 

 

2~3일에 걸친 배송

자취 몇년차에 드디어 분리수거함을 구매했다.

쿠팡 로켓배송을 자주 이용하고 배달음식으로 연명하다보니 

안그래도 좁은 자취방에 쓰레기 쌓이는게 순식간이라 

미관상으로도 위생적으로도 별로였고 

매번 그냥 쌓아서 한번에 처리하다 보니 이 추운날

분리수거장에서 바들바들 떨며 분리수거하는게 힘들었다.

 

나는 프란코 브랜드 제품을 자주 구매한다.

가벼운 재질, 깔끔한 디자인 나쁘지 않은 가격

이번에 분리수거함도 30,000원 대에 구매했다.

 

2단 , 3단 선택이 가능하고 

나는 집이 좁고 천장이 낮아 2단을 선택했다.

 

섪치완료 ~

별다른 조립이 필요 없고 

그냥 박스에서 꺼내기만 하면 된다. 

분리수거함 뿐만 아니라

다용도함으로 사용해도 좋을듯 하다.

 

디자인이 무난하고 깔끔해서 어디든 잘 어울릴것 같다.

 

증정품

서랍을 열면

용도를 구분하는 스티커와 

20L 봉투가 증정품으로 들어있다.

 

버튼같은걸 누를 필요 없이

그냥 스르륵 하고 쉽게 열린다.

저렇게 부채꼴 모양으로 열리기 때문에 

좁은공간 활용에 좋을듯 하다.

 

내부 손잡이

역시 별다른 조작버튼 없이 그냥 

스윽- 하고 꺼내면 저렇게 통이 분리가 되고 

내부에 숨겨진 손잡이를 꺼내 들고 

분리수거를 편하게 할 수 있다.

 

나는 주로 배달음식을 많이 먹어서

1층은 플라스틱

2층은 그외 비닐류 캔류를 담는다.

 

로켓배송한 박스는 부피가 아무래도 커서 

출근길에 내려가면서 버리는편 !

 

사실 없어도 자취하는데 크게 문제가 되진 않지만 

좁은 공간의 자취방에

분리수거함이 있으면 집을 조금더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큰돈 들이지 않고 인테리어가 되는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