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프란코 FRANCO 다이얼 계량 쌀통 12kg

 

 

 

배송 및 포장

쿠팡 로켓배송이라 주문한 다음날 바로 물품수령 할 수 있었고

포장은 각 모서리 부분에 완충제가 끼워져 왔다. 

 

위 사진처럼 정리되어 담겨 오는데 각 부품을 풀어보면 아래 사진과 같다.

1.뚜껑 2.보관통 3.계량 쌀 받이

 

조립은 어려운게 없고 그냥 잘 맞춰 끼워 주기만 하면 된다.

 

조립완성

통 자체는 플라스틱이라 무겁지않고 가볍다.

하지만 쌀이 담기면 무거워 지겠지... ㅎ (당연)

 

게스트 여주쌀..

뚜껑을 열고 지난 추석 선물로 직장에서 보내준.. 쌀 10kg 를 담아보았다.

12kg라고 적혀있지만 세로로 길쭉한 모양새에 다 들어갈까? 생각했지만,

 

부오아아아앙ㄱ
쌀 보관 완료 ~

문제없이 전부 들어갔다. 

자취방이 좁아서 그냥 뭘 꺼내 놓으면 시선이 가

인테리어에 방해가 되는데 

선물이라고 받은 쌀이 처지 곤란이었다.

 

여러 쌀통을 물색하던중.. 우리집 쓰레기통 브랜드 프란코에서

쌀통도 만들었길래 클릭해보니 디자인이 나쁘지 않아 쿨결 ㅎ

 

아직 놔둘 위치는 결정하지 못했지만..

(울집..싱크대 밑 수납장엔 간당간당하게 안들어 가는 사이즈 ㅠㅠ)

그냥 그런대로 잘 쓰고 있다.

 

일단은 싱크대 선반 위에 올려두었는데

에어프라이어기를 빼던지.. 저놈을 어딘가로 빼던지 하긴 해야할듯.

ㅋㅋㅋ 멀리서보면 선반이 힘들어 보여 ㅠㅠㅠ...

마치 지구를 들고있는 아틀라스 ,,

 

계량 기능은 한번 레버를 돌릴때 마다 150g씩 쌀이 나오게 되어있는데

나는 그냥 뚜껑열고 밥솥에 내장된 쌀컵으로 퍼서 쓰는중 ㅎ..

 

가격은 34,500원

쿠팡에서는 지금 45%할인해 

18,900원에 구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