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

하동권여사 황매실 원액 효능

안녕하세요 허니비입니다 :)

 

저는 어렸을 적부터 음식을 먹고 배가 아프거나 속이 더부룩하면,

매실원액을 물에 타 먹곤 했었어요.

 

그땐 그냥 엄마가 먹으라고 하니까

별생각 없이 먹었는데

 

나이를 먹고 혼자 자취를 시작하니

최근 안색이 안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면서

관련 정보를 검색해보다 

 

위, 간 쪽에 문제가 생기면 

그럴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매실진액 매실청 추천

하동권여사 황매실 원액 8,900원

그래서 예전부터 속 아플 때 먹어왔던 매실진액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병원 가서 약 타 먹는 게 가장 빨리 치료되겠지만,

일단 식습관을 먼저 고쳐야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할 수 있겠더라고요.

하동 청매실

제가 찾아본 매실의 효능은 이랬어요.

 

1. 식중독 예방 및 체질개선 효과

2. 각종 질병예방 

3. 위장운동 촉진

4. 간 기능 회복 도움

5. 빈혈, 변비 개선

 

매실액기스 유통기한

2020년 8월 26일 제품을 주문했고,

2022년 8월 25일까지 유통기한이 엄청 길었어요.

 

저는 1000ml 용량으로 구매했지만,

평소 음식에 매실액을 첨가하지 않거나

물에 타서만 마실꺼라면

 

유통기한이 길더라도

좀 더 작은 사이즈로 구매해서 빨리 먹고 

새로 재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식사후 매실차 한잔

뭐든 과하면 탈이 나겠죠?

 

저는 매실차를 매일 마시진 않고,

그날 컨디션에 따라

저녁 식사 후 속이 좀 더부룩하거나 

디저트, 음료가 먹고 싶을 때 

 

작은 컵 한 컵 정도 만들어 마시고 있어요 :)

 

사용한 물컵은 이번에 30일 상점에서 구매한

귀여운 고양이 유리컵이네요!

 

2020/08/31 - [-먹고,, 자고,, 생각하는 삶-] - 30일 상점 에어 팟 케이스 텀블러

 

30일상점 에어팟 케이스 텀블러

코로나 때문에 어디 약속을 잡지도 못하고 월급이 차곡 차곡 쌓여가던중 지난번 노트북 파우치를 구매했던 30일 상점에 꽃혀 2019/12/04 - [-먹고,,자고,,생각하는 삶-/내일은 좋은 일이 생길거야.] -

honeybeemakeup.tistory.com

30일상점 유리컵에 담아 마시기~

추천드린 매실원액 브랜드는 황매실을 사용하는데,

 

익은 황매실은 일반 청매실보다

구연산 함량과 비타민 a 가 3배 정도 많아진다고 해요.

 

가장 맛있는 비율은

매실 7 : 물 3이지만,

 

매실 60%

설탕 40% 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단맛이 너무 강할까 봐

 

저는 보통 매실 2 : 물 8 정도로 희석해 먹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