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배민 주문내역 삭제 - 아이폰 모바일

안녕하세요, 호기심 많은 블로거 허니비입니다 :)

혼자 사는 1인 가구 입장에서 매일매일 집밥을 해 먹는 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요리를 하면 주방 뒷정리를 해야하고, 밥을 먹고 나면 설거지를 또 해야 하니..

저는 그래서 배민 앱을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한 번씩 인터넷 사용기록이나 메일, 문자 등 쌓여있는 정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는데

오늘은 배민 주문내역 삭제 방법을 궁금해하신 분들을 위해 직접 아래 내용 알아보았습니다 ^^

배달의 민족 주문내역 삭제

배달의 민족 주문내역 삭제 방법

배달어플 주문내역

 

 

배달의 민족 앱 실행

배달의민족 앱실행

우선 배달의 민족 앱을 실행하여 주문내역 삭제에 대한 안내가 

따로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

my배민 페이지

My배민 탭에 들어가니 고객센터와 환경설정이 눈에 띄네요!

기존 삭제 불가

App 내 주문내역 삭제는 불가능하고, 

주문내역 삭제를 위해선 앱 탈퇴를 해야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회원 탈퇴 방법

하지만 회원 탈퇴 시 지금까지 올렸던 배민 등급이나 포인트까지 모두 삭제가 되니

주문내역 삭제하자고 탈퇴까지 할 사람은 없겠죠?

주문상세 누르기

 My배민 옆에 있는 주문내역 탭으로 이동하시면 가장 최근 주문한 내역부터 확인하실 수 있고

리뷰 쓰기 가게 보기 옆 주문 상세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문내역 첫페이지

어떤 메뉴를 구매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주문 날짜 주문시간까지 확인 가능하고,

페이지를 아래로 끝까지 내려봅니다.

주문내역 최하단

주문내역 상세페이지 최하단에 주문내역 삭제 버튼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

삭제하기

삭제 버튼을 누르면 경고창이 하나 뜨고 취소 / 확인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한번 삭제하면 복구는 불가능하다고 하니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