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요리

이마트 칵테일 쉬림프링 냉동 간편식품 추천

 

 

칵테일 쉬림프링 13,500원

집 근처 이마트마켓에 장보러 갔다가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카테일 쉬림프링을 구매했다.

인터넷 구매 가격은13,500원

 

냉동 상태의 쉬림프링

뚜껑을 열면 비닐 막이 한번 더 감싸져 있고 

새우가 꽝꽝 얼어져 있다.

소스또한 살얼음..? 이 있는 상태

바로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낭패 ㅎ

 

냉장실에 두고 8시간 정도 해동하라고 나와있는데

나는 전자레인지 해동기능을 사용했다.

 

조리 완료된 쉬림프링

나는 해동하면서 나온 물을

따로 버려야 하는건줄 모르고 ㅋㅋ 

그냥 저 상태로 먹어 버렸다.

 

음.. 다음부턴 저렇게 해동후

따로 접시에 덜어서 먹어야겠다 ㅎ

생각보다 물비린내..? 가 많이 났음

 

칠리소스 푸욱

안에 같이 들어있는 칠리 소스를 푸욱 찍어 먹는다.

소스양을 넉넉하게 담아준다.

나는 모든 음식을 거의 소스 버무리 해 먹기 때문에 

아주 만족 ㅎ

 

아이들이 먹기엔 살~짝 매콤한 맛

맥주안주로는 적당하다 후후

 

나는 갑각류를 평소 선호하지 않는데 

노동에 비해 먹을께 많이 없어서 손이 가지 않는다.

하지만 이마트의 쉬림프링은

 

새우살도 탱글탱글하고

무엇보다 손질이 다 되어있는 제품이라 

너무 편하다.

 

가격이 그렇게 싼편은 아니라 

자주 사먹진 않을 듯 하다.

배부르게 먹을 양도 아니고

먹다보니 좀 물림 !